customer_title
고객의소리
청탁금지법위반신고
부조리갑질익명신고센터
사이버신고센터
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절차
개인정보 처리방침
 
HOME > 고객지원 > 고객의소리
  검색
번 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진상황 민원구분
105   문의 , 컴플레인[1] C392 2021.04.12 완료 외부고객
104   테스트 C365 2021.03.31 완료 외부고객
103   마산역 역무원 불친절[1] C363 2021.03.28 완료 외부고객
102   안양사업소 직원을 칭찬합니다.[1] C356 2021.03.21 완료 외부고객
101   자리지정은 어떤식으로 하시나요?[1] C354 2021.03.13 완료 외부고객
100   석수역 칭찬[1] [비밀글] C353 2021.03.11 완료 외부고객
99   석수역 칭찬[1] C352 2021.03.11 완료 외부고객
98   배방역 역지킴이 역할?[1] C351 2021.03.06 완료 외부고객
97   승무원의 공문 미숙지로 인한 승차권 결제, 환불 ...[1] C350 2021.03.05 완료 외부고객
96   좌석을 마음대로 앉아요[1] C345 2021.02.25 완료 외부고객
목록     쓰기
  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..  11

문의하신 글은 평일 09:00 ~ 18:00 사이에 관련 담당 직원이 확인 및 질문에 답변을 해드립니다.

주말과 공휴일, 일요일에 올리신 글은 휴일로 인하여 답변이 늦어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코레일테크의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이나 기타 칭찬글 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코레일테크 직원의 친절(칭찬추천), 불친절(불량한 업무처리 포함) 사례 및 질의, 건의 등도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신문기사, 인터넷 및 기언론매체 등에서 퍼온 글, 장난성 글, 욕설, 비방, 인격침해, 광고, 선전, 상행위, 학업과제물, 반복게시물,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실명확인이 불분명한 경우, 정당한 민원서류가 아니므로 그 내용을 심사 처리 할 필요없이 종결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 등록 시 주민번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 등록된 인적사항 및 등록내용은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고객개인정보는 민원처리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실명확인 후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직원 전용 게시판 - 사번 필요)
34924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76 (은행동, 카이마빌딩) | TEL 042-257-9486 | FAX 042-257-9485
COPYRIGHT 2015 KORAIL TECH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