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_title
고객의소리
청탁금지법위반신고
부조리갑질익명신고센터
사이버신고센터
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절차
개인정보 처리방침
 
HOME > 고객지원 > 고객의소리
직원(내부) 고객(외부)

문의하신 글은 평일 09:00 ~ 18:00 사이에 관련 담당 직원이 확인 및 질문에 답변을 해드립니다.

주말과 공휴일, 일요일에 올리신 글은 휴일로 인하여 답변이 늦어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코레일테크의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이나 기타 칭찬글 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코레일테크 직원의 친절(칭찬추천), 불친절(불량한 업무처리 포함) 사례 및 질의, 건의 등도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신문기사, 인터넷 및 기언론매체 등에서 퍼온 글, 장난성 글, 욕설, 비방, 인격침해, 광고, 선전, 상행위, 학업과제물, 반복게시물,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실명확인이 불분명한 경우, 정당한 민원서류가 아니므로 그 내용을 심사 처리 할 필요없이 종결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 등록 시 주민번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 등록된 인적사항 및 등록내용은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고객개인정보는 민원처리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실명확인 후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직원 전용 게시판 - 사번 필요)
34924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76 (은행동, 카이마빌딩) | TEL 042-257-9486 | FAX 042-257-9485
COPYRIGHT 2015 KORAIL TECH. ALL RIGHT RESERVED.